저는 자취를 하고 있기에 저희 집에는 정수기가 따로 없어요. 그래서 먹는 식수를 시켜 먹는데요. 물 섭취가 많은 저로써는 조금씩 조금씩 사두기보단 한 번에 많이 사두고 몇 개씩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는 편입니다. 제가 항상 주문해서 먹고 있는 물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저는 물갈이를 하는 편이 아니고 물맛에 민감하지 않아서 아무 제품이나 먹어도 상관없어요.
하지만 꾸준히 주문해서 먹고 있는 물" 탐사수"를 소개해볼까 해요.
"탐사수 1L"
여러 종류의 탐사수가 있어요. 1L, 2L, 500ml, 그리고 최근에는 무라벨 제품도 있네요.
< 2L x 12개 >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 500ml x 40개 >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컵에 물을 일일이 부어 마시는 편이 아니다 보니 2L는 그냥 들고 마시기엔 좀 무겁더라고요. 그렇다고 500ml는 금방 다 먹어서 번거롭기도 하고.. 그래서 1L를 주로 사서 먹고 있습니다.
저는 말했다시피 혼자 자취를 하고 있어서 쿠팡으로 주문을 많이 자주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로켓 와우 회원입니다!!(TMI!!) 그래서 늘 무료 배송이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주문하면 내일 바로 와요!!

아 보니까 2L도 주문해서 먹었었네요. ㅎㅎ
탐사수 1L x24개에 11,490원으로 100ml당 48원이네요!!
물 브랜드에 별 관심 없고 물갈이도 딱히 안 하는, 마시기는 많이 마시는 저에게 남자친구가 저렴하게 많은 양을 주문할 수 있다고 해서 추천해 줬는데 꽤 괜찮은 듯하여 다 떨어져 가면 늘 주문해서 거의 1-2년 가까이 마시고 있는 물이기도 해요!!
< 1L x 24개 >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국내산이기도 하고, 탐사수는 최적의 미네랄 함량을 자랑하는 엄선된 수원지의 암반수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아무런 정보 없이 물이면 된다는 생각으로 먹어온 탐사수 물인데, 알고 보니 좋네요!! 저렴하기까지!!
물 없이 살지 못하는 자취생인 저에게는 좋은 물이었어요~~
축령산 공장, 내장산 공장 두 곳 수원지의 상품이 랜덤으로 발송된다고 하네요.
제가 늘 주문해서 마시고 있는 물이기에 저는 추천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를 따지지 않고 물을 주문해서 드시고 있는 자취생이시라면, 조금 더 저렴하지만 양은 넉넉한 탐사수 물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네요~ 저는 계속해서 탐사수 1L를 주문해 마실 생각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생활 정보 > 기타 등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핑용 웨건" 꼭 필요할까? 추천 순위 BEST/ TOP 4 (0) | 2023.07.31 |
---|
댓글